'2011/09'에 해당되는 글 9건

  1. PATTY PATTY & (6) 2011.09.14
  2. 충주호_S01_E01 (7) 2011.09.14
  3. 용평_2011_09_E04 (4) 2011.09.14
  4. 용평_2011_09_E03 (4) 2011.09.14
  5. 용평_2011_09_E02 (4) 2011.09.14
  6. 용평_2011_09_E01 (3) 2011.09.14
  7. 부산_S04_E05 (2) 2011.09.14
  8. 부산_S06_E04 (2) 2011.09.14
  9. 부산_S06_E03 2011.09.14

PATTY PATTY &

from 즐거움/먹는 즐거움 2011. 9. 14. 21:37
2011-09-13

너무 달린 이번 연휴의 마지막날 푹 쉬자던 우리 부부는 결국 오후 1시부터 기어나왔다. ㅋ

@PATTY PATTY, 센터원

버거이름 기억 안 남.
도톰히 맛있었음.

감자도 맛있었음.
주말엔 버거 단품 가격으로 감자와 음료가 제공.

그리고 잠시 애플질.

2 MBA, 2 MBP, 2 iPhone3GS, 2 BB9700, 1BB9800, 1 iPad, 2 Egg w/coffee @아티제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주인님 2011.09.15 08:15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졸라심플만 기억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긱스 2011.09.15 12:56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맥북에어 탐나네요~ 심플함을 저해하는듯한 뒤에보이는 맥북프로...션군것으로 사료됨..

  3. seanjk 2011.11.18 16:50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입술 보고 제가 어딨는지 파악!

충주호_S01_E01

from 여행 2011. 9. 14. 21:27
2011-09-11, 12

부모님과의 첫 여행.
아. 우리 부부와 부모님과의 첫 여행.

엄니께서 올해부터 집에서 차례 안 지내고 할머니 모셔둔 제천서 미사만 드리기로 결심하셔서 함께 한 여행^^

근데 니미뽕x니미뽕x니미뽕
또 사진이 거꾸로.
왜 이런거시야???
썅!!!!

하늘은 이렇게 아름다웠습니다^^

머래???

망원경은 공짜






무섭지?

표끊는 시어머니와 며느리

청풍문화재단
여기는 충주호가 생기면서 수장된 유물 및 건축물을 옮겨놓은 곳이다.
근데 볼거리는 글쎄.
별로.
그래도 관리 상태가 좋았다.
그리고 수장되기 전 사진들 보니 좀 짠했다.
그분들 지금 다 잘 살고 계시겠지.

11일 저녁은 송어회무침!!!

색깔이 참 아름답다.
살짝 기름지지만 식감이 쫄깃해서 좋았음!!!

투숙객들에게 맛난 과자를 선물로^^

방은 이렇게 생겼어요.

방에서 본 충주호

방에서 본 충주호

우린 힐호텔에서 잤는데 혹여나 이 동네 가실분들은 레이크호텔로 예약하세요.
힐호텔엔 편의시실등이 부족하답니다. ㅜㅜ

부모님과 함께 한 첫 여행 무사히 마쳤답니다.
덕분에 내년 설에는 큐슈나 하이난을 갈 것 같아요^^
히히.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욘님 2011.09.14 21:36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아- 충주호 사진 멋지다. 회도 완전 색깔 아름답. ㅎㅎ

    +) 오빠, 난 오빠가 말하는 "거꾸로 올라가는 사진"의 의미를 모르겠어-
    여러개 클릭하고 불러오기 해서 사진 확인하고 나서.
    다시 또 순서를 조정하면 제대로 돌아오긴 하는데. ㅎㅎㅎ

  2. 주인님 2011.09.15 08:16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하이난!하이난!

  3. 긱스 2011.09.15 12:57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걍 워드프레스로 ㅋㅋ

  4. 2011.09.23 11:38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비밀댓글입니다

용평_2011_09_E04

from 여행 2011. 9. 14. 21:12
2011-09-11

@용평식당

중1때부터 다닌 용평인데..
내가 여기를 몰랐다니..
어렸을 적 부모님과 함께 온 기억도 없다..
쨋든 맛나다고 해서 쪼르르 따라왔다..
 

근데 니미뽕x니미뽕
사진이 또 거꾸로!!!

염색이 의심되는 명란젓!!!
근데 맛은 입에서 사르르.

넘 맛없게 나왔지만 맛은 최고의 찌개!!!

등심이 사르르 익고 있어요.
입에서는 사르르 녹고요.

상차림

저 마블링. 히히.

잘먹었습니다.
울 부부가 유일하게 쏜 곳임. ㅋ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욘님 2011.09.14 21:36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이밤에 진짜 군침돈다- ㅎㅎ 색깔 완전 아름다움. ㅎㅎ

  2. 주인님 2011.09.15 08:17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완전 먹고죽자는 듯이 먹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용평_2011_09_E03

from 여행 2011. 9. 14. 21:02

2011-09-10

맛난 회 먹고 나서 옆에 커피집.


강릉에 핸드드립집이 많아졌다는데 해변가에도 꽤 많은 수의 커피집들이 보였다.
그중 하나.

난 머였지. 예가체프였나?
쨋든 맛은 무난했던 기억이.

탁자위의 설탕용기

난 이런 느낌이 좋아.

아내의 도촬.
저에요 호호.

씨앗호떡인 줄 알고 여기서 두개나 처묵.
머 맛은 보통.

부산서 못 먹고 결국 동해까지 와서. ㅋ

최종목적지는 여기였어요.

정말 시장에 이 상자를 든 사람이 엄청 많았다는 거. 

씨앗호떡 튀그는 순간.
튀긴 후 꿀과 씨앗(?)을 넣어서 녹이는 듯. 캬.

맛나게 씨앗호떡을 먹고 있어요. ㅋ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욘님 2011.09.14 21:37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닭강정 맛이 어땠는지 알려주셔야죠!!!!
    속초 시장안에 장사 잘되는곳은 저 두곳인듯. ㅎㅎ

  2. 긱스 2011.09.15 12:58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부산에 거주하는 사람들은 .. 별로 좋아하지 않더군요 ^^ 씨앗호떡...

용평_2011_09_E02

from 여행 2011. 9. 14. 20:49

2011-09-10

본격적인 맛투어!!!
영진횟집!!!

횟집앞 바다

기본찬
깔끔^^

스끼다시.
여기 스끼다시처럼 정갈한 곳은 처음!!! 최고!!!

자연산 모듬회!!!
방어/광어/복어/숭어

캬 반투명의 회!!!
식감도 기가 막히고!!!

스끼다시 성게알
근데 살아있다!!! 

마지막 스끼다시 물회

올만에 회를 맛나게 먹은 듯 싶다!!!
꺄아아아아악!!!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주인님 2011.09.15 08:18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여기 진짜 대박.. 아.. 또먹고파 ㅠㅠ

  2. 긱스 2011.09.15 12:59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밑에서부터 3번째에 있는 회한점 사진을.. 배경 어두운곳에 두고 찍었으면 좋았을듯. ^^;

용평_2011_09_E01

from 여행 2011. 9. 14. 20:39

2011-09-10

용평은 너무 많이 와서 시즌으로 구분할 수가 없다.
적게 잡아도 50번 넘게 왔을테니.
아내와는 두번째.

쨋든 이번 여행은 아내의 친한 언니들이 버치힐을 잡았다 하여 우리 부부는 다 차려놓은 밥상에 수져만^^

간 김에 용평클럽나인에서 9홀만 아내와 란딩...였는데 어르신 한 분 조인^^

공은 어디있을까요??? ㅋ

1홀.

아내 티샷!!! 나이샷!!!

오른쪽이 버치힐

조인한 어르신과 함께^^

여긴 울 아버지께서 아주 오래전에 공 수십개(?) 분실하셨다는 아일랜드홀.
나는 3번만에 원온. 그리고 결국 보기. ㅋ

저 멀리 둘레에 내천이 흐르고 있다.

근데 여긴 어디다냐..

운치있는 풍경

8홀였나?

음.. 99년 뽀낑미시시피부터 얼추 20여곳 이상의 골프장을 다닌 듯 싶은데 개인적으로는 가장 마음에 드는 코스였다..
난이도와 길이등이 딱 적당했다.
그리고 무엇보다 30여년된 코스의 고풍스러움에 반했다.
10월에 한 번 더 갈 것 같다^^
히히.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주인님 2011.09.15 08:19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단풍이 물든 풍경이 벌써부터 기대만발!!!! 두근두근!!!!!

  2. 주인님 2011.10.25 14:25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드디어 이번주!!!! >_ <

부산_S04_E05

from 여행 2011. 9. 14. 20:19
2011-08-22

헐.. 또 거꾸로..
정말 티스토리를 버려야 하나.. ㅠㅠ
 

우리가 본 영화 제목은... 기억이 안난다... 톰행크스와 쥴리아 로버츠가 나온 로맨틱 코미디라지만... 
내가 보기엔 톰행크스가 쥴리아 로버츠와 뽀뽀 한 번 해보고 싶어서 만든 영화인 듯... (제작이 톰행크스임)

기차표가 없어 KTX!!!

부산역 투썸에서 간식

잊지 못할 부산역.
짐을 맡기고 씨앗호떡 먹으러 가려했더니만 3군데의 락커가 모두 풀였고 힘들게 지하철역까지 갔건만 맡은 짐이 많아 못 맡아준다고 쌩!!! 그래서 까칠한 우리 부부는 결정!!! 부산을 떠나자. 히히. 결국 3시간 앞당겨 귀경.

달맞이고개에서 바라본 해운대

언양불고기라지만 맛은 그닥. 걍 먹을만한 정도. 우래옥 불고기나 강남서 파는 언양불고기가 비싸지만 훨씬 맛있음!!!


세팅완료^^

마지막날 머할까 하다가 달맞이 고개로 고고.
갈 때는 택시 내려올 땐 숙소까지 걸어왔다.
머 걸을만했음.

부산여행 끄으으으읕!!!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주인님 2011.09.15 08:20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사진이 거꾸로 올라오면 선택할때 거꾸로 선택하면 되잖아
    그럼 시간순으로 정렬되겠지.

부산_S06_E04

from 여행 2011. 9. 14. 20:06
2011-09-20

니미뽕.. 또 거꾸로.. ㅠㅠ

우리의 불꽃튀는(?) 밤을 위하여 저멀리서 불꽃놀이를.. ㅋ

돼지국밥집.
이름 기억 안남.
맛 없었음.
항정수육은 부드러운데 역시 내 입은 돼지를 싫어해.

울아내는 자기 싸이에 제 사진 많이 올리는데 제 블로그엔 본인 사진 올리지 말라해요. 
그래서 이렇게 소심히 다(?) 가린 사진 한 장. ㅋ

까페 바닥

모히토
여태 마셔본 모히토중 최고!!!
진심임.
사장님께서 정말 정성스레 만들어주셨음.

까페 스왈로우 입구

개금밀면
오. 
라면스프맛이 찐했는데 나름 맛있었다.
ㅋㅋ

바르게 살아요^^ 히히.

PS. 밀리기도 했고 오래전이라 별로 쓸 글이 없네요. 휘리릭.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주인님 2011.09.15 08:21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부산... 엄청기대했었는데....ㅠㅠ

부산_S06_E03

from 여행 2011. 9. 14. 19:48

2011-08-20

첫 날 저녁에 찍은 광안대교.
길고 이뻤다.

파도

해운대

고층 주상복합을.. 찍은게 아니고..
앞의 나무가 이뻐서.. 한 컷..

나름 유명하다는 빵집에서 브런치를..

학원전 먹는 빵이라고 "학원전"

먹음직스러운 단팥빵.
맛은?
머 그냥 그럭 저럭.
내 입맛엔 파리바게트 빵도 충분함^^

그 유명하다는 빵집 현관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