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12'에 해당되는 글 6건

  1. PARIS_S01_E18 (5) 2011.12.04
  2. PARIS_S01_E17 (4) 2011.12.04
  3. PARIS_S01_E16 (1) 2011.12.04
  4. PARIS_S01_E15 2011.12.04
  5. PARIS_S01_E14 2011.12.04
  6. PARIS_S01_E13 (1) 2011.12.04

PARIS_S01_E18

from 여행 2011. 12. 4. 15:04
2011-10-13

사진순서 엉망이고 마지막 에피소드입니다.
ㅠㅠ

맛났던 빵

이 샐러드 내가 태어나서 먹어본 샐러드중 최고!!!
그리고 와인^^

무슨 죽같았는데 얌얌.

마지막 점심은 와인 한 병^^

닭고기

생선요리.
살짝 비렸지만 얌얌

저에요 호호

아내가 찍어준 샷. 저 보이세요?


 

공항놀이

이제 떠나요. ㅠㅠ

공항서 점심
술은 필수 ㅠㅠ 

이쁜 달

팁.
이 날 맥북에어에 와인을 부어버려서 난장피웠어요. ㅠㅠ 그래서 팁을 두둑히.

유로 동전들


떠나는 날 아침에 일어나 숙소 창으로 찍은 샷들





응???
ㅋ 

홍콩에서 일하는 주환형과 파리서 조우.
사실 한국 들어와도 바빠서 못 보는 양반을 파리에서 만났음.

2층에서 바라본 1층전경

주환성 짐.
저 캐리어는 비똥 페가세. 조회장님께서 선물하셨다고 함. ㅠㅠ 
조회장님 저도 좀... ㅋ

조화

조기

청소는 깨끗이

여기서 점심.


맛난 빵과 타르트










드디어.. 마쳤습니다..
미친 티스토리덕에 사진 순서가 엉망여서 올릴 맛이 안 나더군요..
이제 워프로 넘어갈까 합니다..
또 공부해야겠네요..
티스토리도 겨우 배웠는데.. ㅠㅠ

읽어주신 여러분 고맙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주인님 2011.12.04 19:42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수고했어요 짝짝짝 이제 워드프레스? 그냥 네이버로 가시는게 정신건강에 좋을꺼같은데 ㅋㅋㅋㅋ

  2. 긱스 2011.12.05 08:39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네이버도 나쁘지 않다고 봅니다. 네이버로 간다면 옮기는게(방법이 있는지 확인안해봤지만.. -_-) 어려울걸로 추측되구요.. // 위사진에서 공항놀이... 캐리어 끌고가는 사진.. 좋네요. ^^

    • @key1j 2011.12.14 17:56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네이버로 가면 여긴 그대로 두고 가는거죠. 가져갈 엄두를 못내요. ㅋㅋ 사진은 아내가 찍었습니다^^ ㅎㅎ

  3. thesis writing 2011.12.31 16:50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 This is a really good site post, im delighted I came across it. Ill be back down the track to check out other posts that

PARIS_S01_E17

from 여행 2011. 12. 4. 14:37
2011-10-13

이번 에피소드는 루브르박물관위주로^^
설명은 없어요.
힘들어서. 헥헥.




모나리자 스페셜



























모네그림

옷 완전 이쁨.

최고의 간지!!!

여기 브랜드 수입하고 싶어요.
펀딩하실 분???

애플샵앞에 사람들이 기다리더라구요.
결국 아이폰4S 출시일.
걍 가지고 올 걸 하는 후회가. ㅜㅜ

숙소앞 까페

아침



돈의 크기가 딱 알맞게^^

돈이 이렇게 남았어요.
결국 다 썼지만. ㅋ

웰컴 초콜릿

저에요 호호

숙소 근처서 한 잔 했는데 치즈는 실패. ㅜㅜ 정말 한 점 먹고 다 버림. ㅜㅜ

이번 여행중 가장 저렴한 저녁
일본 라멘. ㅋ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주인님 2011.12.04 19:46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저기 여자옷도 진짜 이뻤는데.... 부티좔좔
    ebs 다큐 다 보고갔어야 했는데 아쉽

  2. 긱스 2011.12.05 08:49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입고계신 남방은 브랜드가 뭔가요?(위에서 네번재, 모나리자스페셜)

    • @key1j 2011.12.14 17:58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아. 입고 있는 셔츠는 "PINK"라는 셔츠전문 영국브랜드입니다. 국내엔 수입되지 않고요. 음. 제가 6-7년전 알게된 브랜드인데 저도 보긴 이번에 처음 봤습니다. 단정한데 디테일이 장난이 아닙니다. 아내도 완전 반해버린 브랜드이죠.

PARIS_S01_E16

from 여행 2011. 12. 4. 14:15
2011-10-13

#또반대다~~

루브르박물관










낙엽...이...



느끼한 초코크림과 맛난 딸기 타르트

에펠탑이 휘었어. ㅋ









쿠키가 유명하다는 그 곳..




내사랑 딸기타르트

에펠탑의 변천사


안경앞에선 사족을 못 쓰는 나...
그래도 꾹 참았다...


저에요 호호
숙소 엘리베이터앞에서


주인님의 거울샷


704호에서 잤어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주인님 2011.12.04 19:47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아..... 또 가고싶다 ~_~

PARIS_S01_E15

from 여행 2011. 12. 4. 13:55
2011-10-13

#니미뽕1만배!!!

숙소

웰컴 샴페인

엠버서더



호텔 엠버서더

미용실인 듯?

마크제이콥스


저에요 호호

쇼핑몰 모델 코스프레


IWC 갖고 싶어요. 홍홍.

깔띠에. 
시계, 지갑을 쓰고 있지요.


아버지 두번째 직장 PARIBAS BANK와 합병후 BNP PARIBAS



왼손땜시 게이같아.. ㅋㅋㅋㅋㅋ
스타벅스

거의 매끼니 70유로. 쩝.

생선 요리

이게 먼지 몰겠는데 진짜 맛있음.

엔젤링?

매끼니 술. ㅋ

샌드위치

개고생한 운동화


유명하다는 까페 CAFE la PAIX 여기서 점심. 

댓글을 달아 주세요

PARIS_S01_E14

from 여행 2011. 12. 4. 13:37
2011-10-13

#역시나반대로!!!
#난이제워프로갈꺼다!!!





정말 화려한 금장의 조각품들.

쁘랭땅백화점
울나라에도 잠시 들어왔다가 망하고 나갔다지.

라파예트백화점


저에요 호호.



라파예트 천장
여긴 백화점이 아니라 무슨 극장같음. ㅋ

저에요 호호.






숙소 로비.
여기서 웰컴 샴페인 마시고 숙소로 고고.

파리의 두번째 숙소

벤츠E-class 택시타고 이동~


숙소 이동중.

댓글을 달아 주세요

PARIS_S01_E13

from 여행 2011. 12. 4. 13:23
2011-10-12

#nimi
#또반대로

이번 에피소드는 퐁피듀세너^^
 

짧은 관람 마치고 나와서 한 컷

스폰서사들인 듯.
내 첫 직장이 속한 그룹 LVMH도 보이고 SAMSUNG도 보이고 MINI도 보이고 PWC도 보이고. 
나머진 모르겠음.



주인님 작품


앤디워홀작품

화장실 사인도 아트

주인님이 찍은 사진인 듯.

까페에서 바라본 퐁피듀센터

난 커피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을 뿐이고, 하필 아메리카노라는 칵테일이 있을 뿐이고.

담배 보니 담배 태우고 싶네.

거리의 악사가 아니고 무용사? 


여기 까페에서 한 잔^^ 히히

참 아햏햏한 익스테리어



골목길

레페토.
정말 편하다고 하던데.
주인님은 빨간색으로 하나 장만하심^^

휘리릭~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주인님 2011.12.05 12:16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검정색살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